카테고리 없음

LX Z:IN 샤시환기시스템 (창호 자동 실내환기)

아울카페 2022. 12. 23. 22:15
반응형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여도 집 안에서 환기하기가 쉽지 않죠.

공기청정기만 틀어놓는다고 능사는 아니니까요.

 

이럴때 필요한 게 자동환기시스템 아닐까 싶네요.

출처. Lx지인 공식홈

통상적으로 신축 아파트나 오피스텔에만

설치가 되어 있어서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시스템인데,

현재 우리 집도 오래된 구축 아파트인지라

안타깝게도...

 

하지만 해당 시스템을 판매 및 시공하는 LX Z:IN

그렇다면 왜 하필 LX Z:IN 일까?

 

우선 기존 창호보다 더 두꺼운 유리를 사용하여

단열성능을 향상시켰다고 하네요.

또한 실내외 공기질 센서로 실시간 감지 후

최적의 운전 모드를 제공한다고 하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출처. 지인몰 공식

그리고 또, 국내 최초로 H13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했다고 하는데,

초미세먼지를 99.95%제거 가능한 필터라고 합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보이죠.

 

자동환기시스템 외에도 다양한  창호가

있진 않을까, 직접 매장을 방문해봤어요.

 

먼저 발코니 확장형 이중창 S5-250HS

창틀 레일 높이를 25mm 높여 바람 유입을 최소화,

빗물 역류 방지 배수 구조를 갖춰 

비가 많이오는 날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구성이 우수한 보강심 삽입구조 설계로

안전성을 강화,

특수 하드웨어 장착으로

열고 닫을 떄도 부드러운 구동감을 준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수퍼세이브7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견고한 구조설계로 되어있어서

강한 비바람에도 끄떡없다고 합니다.

 

더불어 이지오픈 핸들 손잡이로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데,

슬림한 라인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파워세이브 광폭단창 P-235

와이드한 뷰 확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보였어요.

탁 트인 시야를 통해 공간도 넓어보이고,

원하는 뷰도 확보할 수 있겠죠?

 

아울러 고성능 부자재를 사용하여

광폭창도 중요한

대풍과 강풍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하네요.

 

2중 모헤어 부착으로 기밀성능은 덤으로

실생활에서 중요한

냉/난방의 단열효과 또한 역시 우수하다고 하네요.

 

하나같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역시 샤시는 LX지인인가 봅니다~

반응형